오늘날 유수의 글로벌 기업들은 회사의 지속가능성장을 위하여 윤리경영을 필수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청렴이 개인적 윤리문제를 넘어 기업 생존에 필요한 핵심경쟁요소가 되었으며, 윤리경영을 실천한 기업이 고객과 이해관계자로부터 신뢰를 얻게 되고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하는 시대입니다.
우리 비에이치에서는 이와 같은 국내외 윤리환경 변화에 대처하고자 ‘신뢰’, ‘투명’, ‘관심’을 기본정신으로 하여 ‘고객 최우선’, ‘준법경영’, ‘기본준수’, ‘관리강화’, ‘열린소통’, ‘사회적 책임’의 행동원칙을 정하여 윤리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자 합니다.
이의 일환으로 윤리경영 원칙을 공개하고 공정거래와 윤리경영 교육 프로그램과 BH 사이버신문고를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 비에이치는 글로벌 최고 수준의 윤리경영 실천을 향해 계속 매진해 나갈 것입니다.
윤리경영을 선도하며 ‘Global leading No.1 Company’로 성장 ∙ 발전하는 비에이치에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글로벌 기업으로서 지역사회가 요구하는 역할과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지역사회와의 조화와 협력, 공동 발전을 추구한다.
국내 및 해외에서의 사업 및 영업활동 시 해당 국가와 지역사회의 각종 법규를 준수하며, 문화나 관습 등 사회적 가치관을 존중한다.
공사를 명확히 구분하며, 자신의 직위를 이용하여 개인의 이익(증∙수뢰, 이해상충, 사기, 공금 횡령∙유용 등)을 도모하지 않는다.
각 국가별 환경∙안전∙보건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야 한다.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공정한 거래질서를 확립하고 거래회사와의 동반성장을 통해 함께 공존하는 기업생태계를 구축한다.
직무 수행 중에 인지한 회사의 정보는 보안을 유지하고 타인의 지식재산권은 존중한다.
부정행위나 거래 관련 불만 접수
감사팀 사실 확인
내부 보고
해당 부서 개선 안내
개선 및 조치 결과 감사팀 확인
당사는 투명하고 윤리적인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임직원의 부정∙비윤리행위를 당사 임직원과 거래업체 등 외부 이해관계자로부터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제보자의 비밀은 절대적으로 보호되며, 제보자는 제보로 인해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습니다. (제보자 본인이 직접 가담한 경우 책임 감경 검토)
제보자를 알아내기 위한 일련의 행동은 금지하고 있습니다.